이강민 선수도 얼마전에 울지 않았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3592174 무명의 더쿠 | 21:39 | 조회 수 229 여기도 참으려다가 선배가 토닥여주니까 울음을 못 참던데 *이름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