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근데 주니어들 보니까 너무 슬프긴 하더라 집에 자주 안 와서 야구선수 하기 싫다는 자몽이와 아빠 어깨 아플까 봐 목마 태워 달라고 해 본 적 없는 차민이...
- 22:55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오늘 영상 킬포 너무 많아서 밥친구로 두고두고 복습할듯
- 22:55
- 조회 7
- 잡담
-
- 롯데) 그래서 이거 누구야?
- 22:55
- 조회 32
- 잡담
-
- ㅇㅇㄱ 190중반 정도면 배구나 농구에서는 키가 크다고 말해 작다고 말해?
- 22:55
- 조회 30
- 잡담
-
- 야구판에 생각보다 키큰 선수도 많고 생각보다 작은 선수도 많고
- 22:55
- 조회 18
- 잡담
-
- kt) 안 되겠다 고영표 동결건조 ୧(ට ▾ ට⁎)و🪄
- 22:55
- 조회 8
- 잡담
-
- 원중선수 무슨 영상 보는데 진짜 크시던데
- 22:55
- 조회 18
- 잡담
-
- 키티네 선수들은 거진 길쭉하더라
- 22:55
- 조회 29
- 잡담
-
- 우리 어떤 얼라선수 키 174~181 됨
- 22:55
- 조회 34
- 잡담
-
- kt) 짜몽이 공 너뮈 잘던져서 킅투수로 입단하자 할라 햇는데
- 22:54
- 조회 28
- 잡담
-
- 매기네가 이름 값 하던데
- 22:54
- 조회 99
- 잡담
-
- 삼성) 언젠가 29번 물려받을 찬승이 기다림 ꒰(๑o̴̶̷︿o̴̶̷๑)꒱
- 22:54
- 조회 58
- 잡담
-
- 기아) 팀 내 쌥쌥이 셋 도루 다 합쳐도 10초가 안되네
- 22:54
- 조회 87
- 잡담
-
- 나는 룡이네 사민,집집슨슈 조아아해
- 22:54
- 조회 36
- 잡담
-
- 얼마 전에 야구장 갔는데 정말 어떤 남자가 남들 머리 2개는 한참 위로 우뚝 서있는거야
- 22:53
- 조회 107
- 잡담
-
- 삼성) 승민이 과묵하다고 주장하려고 말 오백마디하는데 ꒰( ꙨꙻᴗꙨꙻ )꒱
- 22:53
- 조회 25
- 잡담
-
- 나 몸무게 그거 업뎃 안되는거 모르고 모 선수한테 너무 마르셨다고 했다가 당황한 적 있음
- 22:53
- 조회 90
- 잡담
-
- 예스쌤도 개크시더라
- 22:53
- 조회 51
- 잡담
-
- 이건 너무 설레는 키차이인데
- 22:53
- 조회 246
- 잡담
-
- 🥫비시즌에 스프링캠프 투어가 아니라 야구당 구내식당 투어를 열어라
- 22:53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