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볼수록 타팀팬 유난만들고 싶어서 이강철 말 별거아닌걸로 몰아간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582767 무명의 더쿠 | 21:30 | 조회 수 342 뭐 과한 워딩이 있었겠지 그럼 그걸 뭐라해야지 왜 >할수있는말< 에 유난부려? 이랬던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