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관련 의식하는 발언있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둘이 또 절친이기까지 해서 오히려 편하게 말할수도 있기는 한데 그렇게 화제되는 발언은 안 나왔던 거 같기도 하고 2010년대 초반 크보 르네상스 시기라 경기전 펜기자들 인터뷰에 여러 감독들이 다채로운 어그로 발언 날리던 시절이라 묻혔나 싶기도 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나는 영표 다년이 좋았던게 첫 프차랑 진짜 쌍방이라
- 22:25
- 조회 2
- 잡담
-
- 삼성) 이승민매니아 누구?
- 22:25
- 조회 2
- 잡담
-
- 투수들 마운드에 있을때 큰 줄 모르다가 야수 옆에 가면 갑자기 거인됨
- 22:25
- 조회 4
- 잡담
-
- kt) 민성이 인스스 。° (°´ᝪ`°)°。🪄
- 22:25
- 조회 18
- 잡담
-
- 주딱이 우리천적이엇는데 먹어서없앰 ✧(๑◕ᴗ◔๑)
- 22:25
- 조회 10
- 잡담
-
- 아 그리고 올해는 뭔가 특정 팀이랑 비슷하게 매치업 들어가는 것 같음
- 22:25
- 조회 6
- 잡담
-
- ㅇㅇㄱ 오늘따라 묘하게 일하기 싫고 밥 먹는것도 시원치않고 컨디션 구려서 왜그러지 했는에
- 22:25
- 조회 11
- 잡담
-
- 연간 일정 나올때 제일 먼저 확인하는거 1. 여름 고척 2. 주말 성심당
- 22:25
- 조회 8
- 잡담
-
- kt) 아뭐냐 생각나서 또 말하는데 케이티짱팬인 리센느 리브 소녀 시구 불러 @킅런트
- 22:25
- 조회 10
- 잡담
-
- 삼성) 대구고 좌완 "고트"
- 22:24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이호준 왤케 얼굴만커보이지
- 22:24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이민석은 "팀에서 선발로 나가라고 하면 나가고, 또 불펜으로 준비하라고 하면 불펜 준비할 것이다"라며 "시즌 초에 안 좋을 때를 생각해 보면, 지금 이렇게 1군에서 던질 수 있는 것 자체가 좋은 거다. 그냥 나가서 하라고 하는 대로 하겠다"고 말했다.
- 22:24
- 조회 20
- 잡담
-
- 삼성) 깔먕 중학생때 코로나....
- 22:24
- 조회 18
- 잡담
-
- 슼에서보니 태풍이 북상한다던데
- 22:24
- 조회 50
- 잡담
-
- 엘지) 솔직히 임찬규 186보다 클것 같..
- 22:24
- 조회 35
- 잡담
-
- 아니 주딱이는 우리팀 오기 전부터 우릴 팼어.. 주딱님도 아니고 최주환 선수님. 이었다고૮₍ -̥̥᷄ _ -̥̥᷅ ₎ა
- 22:24
- 조회 19
- 잡담
-
- 두산) 근데 나 진짜 개뻘하게 궁금해졌는데 야민석이 수빈이 책에 싸인 받았을까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22:24
- 조회 16
- 잡담
-
- 근데 화면으로만 봐서는 선수 키는 진짜 모름
- 22:24
- 조회 72
- 잡담
-
- kt) 난 사실 아무 정보도 없이 영표로 입킅함ㅋㅋㅋ
- 22:24
- 조회 17
- 잡담
-
- 아데를린 6주있는동안 삼성한화롯데랑 6경기씩하고 킅엔은 만나지도않음
- 22:24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