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준 한창 엘지 언급 많이할땐 뭐 엘지코치출신이니까 이러고 이해해주고 이강철이 그럴땐 뭐 상대전적 안좋으니까 이해해주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3554283 무명의 더쿠 | 21:05 | 조회 수 417 그렇게 보이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