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로짜들의 눈을 지킵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좋아하는 타팀 응원가 알려줘 팀 선수 상관 없이
- 22:20
- 조회 0
- 잡담
-
- 기아) 근데 나 6:30경기 직관가서 중계를 못 들어서 경기 다시 보고싶긴 해
- 22:20
- 조회 0
- 잡담
-
- kt) 영표 블로그글이랑 투탑으로 좋았던게 이번 덥비씨 한일전인터뷰
- 22:20
- 조회 0
- 잡담
-
- 엔씨) 주원이 세웅 선수 상대로 진짜 약하네
- 22:20
- 조회 1
- 잡담
-
- 난 표적등판 말고 표적일정을 노림
- 22:20
- 조회 1
- 잡담
-
- 삼성) 찬희 승미니 과거 어디까지 본거임ㅋㅋㅋㅋㅋ
- 22:20
- 조회 1
- 잡담
-
- kt) 영표야 세상이 다 등 돌리면 우리도 등 돌릴게...
- 22:20
- 조회 0
- 잡담
-
- 엘지) 임찬규 186인게 더놀라운디
- 22:20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난 근데 순이 부상복귀라 너무 기대는 안하려고
- 22:20
- 조회 4
- 잡담
-
- 포수한테 목욕탕의자 안줘? 불쌍하다 볼넷은 1루있던선수가 업고 가는거야?
- 22:20
- 조회 4
- 잡담
-
- SSG) 복수한다૮₍ •̅ ᴥ •̅ ₎ა
- 22:20
- 조회 22
- 잡담
-
- 글고보니 각팀 올스타 선수단 투표하는거 영상 올라온팀들 있나???
- 22:20
- 조회 23
- 잡담
-
- 임찬규 관념적으로 많이 커봐야 180? 정도일 줄 알았어
- 22:20
- 조회 13
- 잡담
-
- ㅃ인데 아겜 걱정됨
- 22:20
- 조회 66
- 잡담
-
- kt) 4. 무명의 더쿠 22:09 ㄱㅇㄱ 나랑 똑같다 (๑◠‿◠๑)🪄 ... 여긴 왜 저사람만 나오면 눈물바다일까.... 이카다가 나도 어느새
- 22:20
- 조회 11
- 잡담
-
- 농구장은 진짜 생각보다 더 선수들이 가까이 보여
- 22:20
- 조회 16
- 잡담
-
- kt) 주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아웃에서 뛰어 나오면서 글러브 흘리는 영상을 우연히 봤는데 개웃김
- 22:20
- 조회 20
- 잡담
-
- 오늘부터 문보경 선수만의 인소 남주가 될래
- 22:20
- 조회 49
- 잡담
-
- ㅇㅇㄱ 유플 아까 통화중이었는데 제한구역서비스 뜨면서 끊기더니 방금도 잠깐 끊겼어
- 22:20
- 조회 12
- 잡담
-
- 랑이네랑 안만난지 오래돼서
- 22:20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