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4. 무명의 더쿠 22:09 ㄱㅇㄱ 나랑 똑같다 (๑◠‿◠๑)🪄 ... 여긴 왜 저사람만 나오면 눈물바다일까.... 이카다가 나도 어느새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88
카테에 24뉴비 꽤 되는데 대부분이 영표 얘기 비슷하게 하는 게 너무 웃겨ㅋㅋㅋ 대충
고영표가눈데? 에이스래 → 복귀했는데 계속 많이 맞고 힘들어하네 → 근데 팬들이 유달리 아끼는 것 같고 드르륵칵 울기만 하네 → 정규시즌 후반과 가을야구를 거쳐 대충 같이 우당모 #mood
이런 흐름을 가지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