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감자동생 순두부 너무 귀엽지 ૮₍ू˃Ⱉ˂ू₎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나 운동하고 왔더니 너네 왜 영표 얘기중이야 ( ߹ ▾ ߹ )
- 22:26
- 조회 0
- 잡담
-
- 하김이 1.2 바뀌거나 1.2가 아닐 확율은 거의 없지?
- 22:26
- 조회 7
- 잡담
-
- 매기부리 ( ´,,•﹃•,,`)っㅡΘΘΘΘΘΘΘΘΘ
- 22:26
- 조회 2
- 잡담
-
- 삼성) 곱게키우자 ꒰( ◕ᴥ◕ )꒱ 감독 칵 ꒰( •̅ ᴥ •̅ )꒱
- 22:26
- 조회 17
- 잡담
-
- 그럼 키 제일작은 야구선수 는 누구야?
- 22:26
- 조회 68
- 잡담
-
- 볼 때마다 키 때문에 놀라는 짤
- 22:26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수빈이 책안삿는데 ʕっ´.‸.`ςʔ
- 22:26
- 조회 18
- 잡담
-
- 나는 직관 피하는 우리팀 투수 있음
- 22:25
- 조회 21
- 잡담
-
- 주딱이 친정팀을 넘어서 고향팀도 패는거 뭔뎈ㅋㅋㅋㅋㅋㅋ
- 22:25
- 조회 40
- 잡담
-
- 전에 덥비씨에서 키티네 선수들 찍은거 보고 놀랬었음ㅋㅋㅋㅋㅋ
- 22:25
- 조회 36
- 잡담
-
- 우리팀 벌써 돔 2번가서 이제 얼마 안남음
- 22:25
- 조회 21
- 잡담
-
- 표적등판이 뭐야 우리팀 감독은 기록 자체를 안봐
- 22:25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두런두런에서 풀어주겠지 ʕ ◕ᴗ◔ʔ 책 산 오랑이 얘기
- 22:25
- 조회 13
- 잡담
-
- kt) 나는 영표 다년이 좋았던게 첫 프차랑 진짜 쌍방이라
- 22:25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이승민매니아 누구?
- 22:25
- 조회 33
- 잡담
-
- 투수들 마운드에 있을때 큰 줄 모르다가 야수 옆에 가면 갑자기 거인됨
- 22:25
- 조회 12
- 잡담
-
- kt) 민성이 인스스 。° (°´ᝪ`°)°。🪄
- 22:25
- 조회 61
- 잡담
-
- 주딱이 우리천적이엇는데 먹어서없앰 ✧(๑◕ᴗ◔๑)
- 22:25
- 조회 36
- 잡담
-
- 아 그리고 올해는 뭔가 특정 팀이랑 비슷하게 매치업 들어가는 것 같음
- 22:25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오늘따라 묘하게 일하기 싫고 밥 먹는것도 시원치않고 컨디션 구려서 왜그러지 했는에
- 22:25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