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철은 너무 생략할 말들도 다 말하는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53377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90 (딴팀만나면잘목하는데) 우리팀만 만나면 잘하더라이런식으로 좀 앞에 생략할말들을 다 해서 문제되는걸 매번 보는 느낌 그래서 기분나쁘긴 애매하고 근데 거슬리긴 하고 그런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