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 찬호 이표정으로 베팁쌤들한테 꿍시렁거린거 본거 같은뎈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773788 무명의 더쿠 | 00:33 | 조회 수 435 비하인드에 백퍼 꿍시렁거리고 있을꺼같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