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외야수 ꒰(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강철 발언 쉴드는 절대 아닌데 별개로 진짜 일정이 이상하긴 해 우리 내일 쓱 만나면 10차전이야 그니까 우취 없이 3번 다 하면 전반기에 12번 만난 거임...
- 22:13
- 조회 0
- 잡담
-
- 두산) 우리팀 결승타 1위에게 자꾸 기대게 되는 건 순이가 먼저 그런 거다 ʕ -̥̥᷄ _ -̥̥᷅ ʔ
- 22:13
- 조회 2
- 잡담
-
- 삼성) 스카이에서 대구라이온즈 ㅎㅇㅌ 외치는 분 요새 잘 안보이더라
- 22:13
- 조회 11
- 잡담
-
- 오늘부터 문보경선수의 인생에 늘 행복과 기쁨만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22:13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와 근데 이모네 칼국수 김치 때깔봐
- 22:13
- 조회 29
- 잡담
-
- 엔씨) •° •° •°(°๐`ㅁ´๐ °)ꔪ°• °• °•
- 22:13
- 조회 14
- 잡담
-
- 진짜 사과 콜업은 너무해 ૮₍◕ᴥ◕₎ა
- 22:13
- 조회 49
- 잡담
-
- 랑이네 미호 설마 뜻이
- 22:13
- 조회 71
- 잡담
-
- kt) 난 솔직히 고영표 보면 돈 생각 안 남...ㅋㅋㅋㅋ
- 22:13
- 조회 19
- 잡담
-
- 한화) ( •̅ ө •̅ ) 왜.. 또 곰네랑 만나
- 22:13
- 조회 25
- 잡담
-
- 두킅은 신기하게 국내에이스들이 서로에게 극강이더라
- 22:13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신인드랲에 이렇게 관심 없는거 너무 오랜만이야
- 22:12
- 조회 29
- 잡담
-
- ㅇㆍ
- 22:12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나는 3루내지 8,9구역 여기가 좋음 ㅋㅋㅋㅋㅋ
- 22:12
- 조회 21
- 잡담
-
- 난 아직까지도 우리팀 직관 빼고 최고 도파민은 18코시 6차전이었음
- 22:12
- 조회 38
- 잡담
-
- 각 팀 마스코트 탈 본체는 아무도 모르지?
- 22:12
- 조회 55
- 잡담
-
- 기아) 있냐 나 오늘 야근했는데 ^ᶘ=◔ᴗ◔=ᶅ^
- 22:12
- 조회 45
- 잡담
-
- kt) 24년 영표는 진짜 마운드에서 버텼다는 말이 딱임
- 22:12
- 조회 31
- 잡담
-
- 이강철 워딩 봤는디
- 22:12
- 조회 102
- 잡담
-
- 이재학 선수 선발일에 최정 스타팅 내면 화남
- 22:12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