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긴 저나이 먹고 정신 차리기도 힘들긴 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도루 쇼츠 댓글:잘하는 선수 경쟁은 궁금하지 않다 경운기 달구지 리어카가 궁금하다
- 23:26
- 조회 24
- 잡담
-
- 삼성) 너희들이 봤을땐 깔뚱멀뚱중에 누가 더 승민이 악개냐 ꒰( ◕ᴥ◕ )꒱
- 23:26
- 조회 15
- 잡담
-
- 두산은 먹방챌린지? 먹방쇼? 그런거 하더라
- 23:26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심괴보는 덬있냐...저게 말이 돼?
- 23:26
- 조회 41
- onair
-
- SSG) 그래도 형우 확실히 효승이보단 작아
- 23:25
- 조회 26
- 잡담
-
- 기아) 현종이 튼튼툴은 정말 대다나다
- 23:25
- 조회 39
- 잡담
-
- 공룡닉값
- 23:25
- 조회 54
- 잡담
-
- 큰 결심했다 (♧ •̅ ᴥ •̅ )( •̅ ᴥ •̅ ☆)
- 23:25
- 조회 46
- 잡담
-
- SSG) 째지훈 기운 훔쳐오는거봐 .˚‧º·૮₍ ฅ ﻌ ฅ ₎ა‧º·˚.
- 23:24
- 조회 67
- 잡담
-
- 아부지의 타이거즈가 선동열이었다면 나의 타이거즈는 양현종이었음
- 23:24
- 조회 50
- 잡담
-
- 밥먹으러 갔는데 앞에서 야구를 하는거야∧( ◔ ₃ ◔ )∧~♬♪
- 23:24
- 조회 91
- 잡담
-
- 매기 바바기 아니야 (و ♧˃̵ᗝ˂̵)☆˃̵ᗝ˂̵)و
- 23:24
- 조회 41
- 잡담
-
- SSG) 혹시 최근에 오프에 배티 키링 재고 있는지 아는 으쓱이 있나...?
- 23:24
- 조회 27
- 잡담
-
- 한화) 혹시 볼팍 외야 잔디석 거기 선착순이야??!
- 23:23
- 조회 65
- 잡담
-
- kt) ㅇㅋㅌ 오늘 내내 겁먹었는데 수원에서 러브버그 한마리? 한쌍?도 못봤어
- 23:23
- 조회 30
- 잡담
-
- 삼성) 깔뚱멀뚱이 그낭 영크크 승민사랑단이네 ꒰( ꙨꙻᴗꙨꙻ )꒱
- 23:23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순아 미안한데 너 볼 생각에 가슴이 쿵덕쿵덕 뛴다
- 23:23
- 조회 27
- 잡담
-
- SSG) 성한이는 진짜 밀랍인형미가 있긴해
- 23:23
- 조회 32
- 잡담
-
- 문학 ʕっꈍᗜꈍςʔʕっꈍ~ꈍςʔ
- 23:23
- 조회 27
- 잡담
-
- 요새 뼈다구도 귀엽더라
- 23:23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