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은 먹방챌린지? 먹방쇼? 그런거 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71277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85 근데 진심 맛있게 드셔서 침고임....속으로 와 맛있게 드신다 생각하는데 옆에 사람이 와 진짜 맛있게 먹는다 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