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ㅇㄷㅅ 주중시리즈 갈건데 성심당 무슨롤이 제일 맛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3518715 무명의 더쿠 | 20:34 | 조회 수 243 난 순수롤만 먹어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