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밥 뭐냐고 재승이한테 물어보는거 겁나 자연스럽다이?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513982 무명의 더쿠 | 20:30 | 조회 수 410 맛있는거~❤️ 불고기~❤️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