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고영표 롯데 상대로 자꾸 로테 조정한 적 있다고 우기길래 또 들고 옴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09

 

https://img.theqoo.net/cFbOHj

https://img.theqoo.net/BlhXAE

https://img.theqoo.net/IcFbTX

https://img.theqoo.net/qZpmnL

 

벤자민- 소형준-슐서-고영표(취소) 고영표(취소) 엄상백

벤자민- 소형준-슐서-고영표-엄상백-벤자민

 

 

https://img.theqoo.net/CFdhYQ

https://img.theqoo.net/zXECfk

https://img.theqoo.net/zVhQFr

 

 

고영표-엄상백-배제성(취소)-배제성-벤자민-이선우

고영표-엄상백-배제성-벤자민-이선우-주권(고영표감기몸살 표적등판하겠다고 불펜을 선발로 쓰는 감독없겟죠?)

 

 

 

이 글로 자꾸 로테 조정했다 뭐라고 하길래 ㅋㅋㅋㅋ 뭐 전적 좋은 팀 상대로 등판할 수 있겠지 근데 그냥 이거는 ㅋㅋㅋㅋ 애초에 기본 전제가  로테 변동 없이 돌았던 거임.. 어떻게든 편한대로  생각할 수 있는데 ㅋㅋㅋㅋ 금요일 우취된 거는 또 빼먹고 자기들 편한대로만 적어놨잖아

 

 

 

 

1. 5월 6일 토요일 고영표 경기가 우취로 취소됩니다.
그리고 고영표는 이후 경기에 나오지 않고
4월 29일 경기 이후 푹 쉬다가
5월 12일 금요일 롯데전 첫경기에 등판합니다.

2. 5월 30일 화요일 기아전 선발 등판 후 
허리 안좋다고 강판 당하고 부상은 아니다라고 했죠
그리고 화요일 이닝도 2이닝 던져서
6월 4일 일요일 경기 나올거라 예상했는데
일요일 이선우 대체 선발 내보내고
6월 6일 화요일 롯데전 등판ㅠ 결과는 아시다싶이

3.그리고 2주뒤 다시 KT랑 붙는데
또 몸살로 로테 조정후 롯데전 등판ㅠ
물론 몸이 안좋은거 맞을텐데
어떻게 로테조정하다보니 또 롯데전 등판이 되버렸네요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아니 본인은 웃음기 하나 없이 추는 게 진짜 광기 같음
    • 00:35
    • 조회 11
    • 잡담
    • 두산) 대상 갸루수빈 작품상 캐치정우 베스트인기상 곽성곤
    • 00:35
    • 조회 1
    • 잡담
    • 두산) 그래 이번 주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처음부터 시작하자
    • 00:35
    • 조회 27
    • 잡담
    • 올스타 투표는하는데 챙겨보진 않게 됨
    • 00:35
    • 조회 56
    • 잡담
    • 두산) 근데 마지막날 영상 올린거 잘한것같애
    • 00:35
    • 조회 95
    • 잡담
    2
    • 트위터 실트에 정수빈 파라파라 있어
    • 00:34
    • 조회 118
    • 잡담
    5
    • 두산) 와중에 제일 날먹한건 양의지인데 머글도 아는 싱크로율 덕에 묻히진 않는게 킹받음
    • 00:34
    • 조회 19
    • 잡담
    1
    • 곰모할 때 2탄 해주세요 너무 재밌어요!!!
    • 00:34
    • 조회 22
    • 잡담
    • 두산) 지난주부터 기분 개구렸는데 갸루수빈과 찬묻두살이 웃게 해주는구나
    • 00:34
    • 조회 11
    • 잡담
    • 두산) 포카 나머지도 나오나
    • 00:34
    • 조회 16
    • 잡담
    1
    • 아니 곰선수네 홍보영상에서 저정도로하면,,
    • 00:34
    • 조회 87
    • 잡담
    • 정수빈 겨땀이 존나 웃김 ㅜㅋㅋㅋㅋㅋㅋ
    • 00:34
    • 조회 174
    • 잡담
    10
    • 두산) 비하인드 너무 궁금하니까 오늘 꼭 이기거라 두베야
    • 00:34
    • 조회 10
    • 잡담
    • 두산) 이게 맞아여?
    • 00:34
    • 조회 88
    • 잡담
    • 두산) 우리집 오비아재 방금 수빈이 영상 보고 얼빠졌는데
    • 00:34
    • 조회 70
    • 잡담
    1
    • 두산) 투표 완 ◡ʕ ๑❛ ᴥ❛ ʔ◡
    • 00:33
    • 조회 16
    • 잡담
    2
    • 두산) 12명 중에서 평소모습 기준 제일 무리한사람 박지훈 강승호 재능 썩힌(?)사람 이영하 걍 묻힌사람 박찬호
    • 00:33
    • 조회 38
    • 잡담
    • 두산) 저걸 본인이 녹음.... ʕ ⚆ᗝ⚆ ʔ
    • 00:33
    • 조회 14
    • 잡담
    • 두산) 으르렁 요들송 개웃긴데 ㅋㅋㅋㅋㅋㅋ 야호는 못이김
    • 00:33
    • 조회 28
    • 잡담
    • 이거는 못가면 그냥 두산배 올스타전 비시즌에 찍어주십쇼
    • 00:33
    • 조회 4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