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ㅂㅇㄱ 주중에 대전원정가면서 성심당 갈 곰들아 성심당 망고와락 망고시루 메론롤 다 맛있더라야 월넛브레드는 꼭 사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505043 무명의 더쿠 | 20:22 | 조회 수 170 ʕو ˃̵ᗝ˂̵ ʔ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