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요즘 경기장 그냥 거대한 누런저지 팬미팅 같아서 넘 좋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19
수비하러 나갈때도 무지성 연호랑 함성나오고
클리닝때 찬의 잠깐이라도 보이면 난리남
이분위기 시즌 끝까지 이어지면 좋겠다 (♧o̴̶̷︿o̴̶̷๑)(☆o̴̶̷︿o̴̶̷๑)
클리닝때 찬의 잠깐이라도 보이면 난리남
이분위기 시즌 끝까지 이어지면 좋겠다 (♧o̴̶̷︿o̴̶̷๑)(☆o̴̶̷︿o̴̶̷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