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팀 다 못하면서 왜 우리 상대로만 위닝함? 이라는 뜻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향팀은 왜패시는데요•°⎝ᶘ= °`ㅁ´ ° =ᶅ ⎠°•
- 22:27
- 조회 3
- 잡담
-
- 삼성) 승민이도 나이 많은거 아닌데
- 22:27
- 조회 0
- 잡담
-
- 삼성) 디즈니유니폼 하나 더 사서 평단가 낮출랬는데 ꒰( -̥̥᷄ _ -̥̥᷅ )꒱
- 22:27
- 조회 2
- 잡담
-
- 투수 특히 선발 투수면 180대 중반은 될거라 생각하는 게 편힘
- 22:27
- 조회 0
- 잡담
-
- 하현승이 신인 계약금 갱신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 22:27
- 조회 0
- 잡담
-
- 엘지기아도 미리 많이 만났다길래 매치업 찾아봤는데
- 22:27
- 조회 30
- 잡담
-
- 친정팀 고향팀 다 좋다구요 그런데 저희는 왜 ㅜㅜ
- 22:26
- 조회 82
- 잡담
-
- kt) 난 영표 코시하면 이장면이 깊숙이 박혀잇어
- 22:26
- 조회 26
- 잡담
-
- kt) 나 운동하고 왔더니 너네 왜 영표 얘기중이야 ( ߹ ▾ ߹ )
- 22:26
- 조회 14
- 잡담
-
- 하김이 1.2 바뀌거나 1.2가 아닐 확율은 거의 없지?
- 22:26
- 조회 49
- 잡담
-
- 매기부리 ( ´,,•﹃•,,`)っㅡΘΘΘΘΘΘΘΘΘ
- 22:26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곱게키우자 ꒰( ◕ᴥ◕ )꒱ 감독 칵 ꒰( •̅ ᴥ •̅ )꒱
- 22:26
- 조회 38
- 잡담
-
- 그럼 키 제일작은 야구선수 는 누구야?
- 22:26
- 조회 118
- 잡담
-
- 볼 때마다 키 때문에 놀라는 짤
- 22:26
- 조회 87
- 잡담
-
- 두산) 수빈이 책안삿는데 ʕっ´.‸.`ςʔ
- 22:26
- 조회 32
- 잡담
-
- 나는 직관 피하는 우리팀 투수 있음
- 22:25
- 조회 41
- 잡담
-
- 주딱이 친정팀을 넘어서 고향팀도 패는거 뭔뎈ㅋㅋㅋㅋㅋㅋ
- 22:25
- 조회 75
- 잡담
-
- 전에 덥비씨에서 키티네 선수들 찍은거 보고 놀랬었음ㅋㅋㅋㅋㅋ
- 22:25
- 조회 54
- 잡담
-
- 우리팀 벌써 돔 2번가서 이제 얼마 안남음
- 22:25
- 조회 25
- 잡담
-
- 표적등판이 뭐야 우리팀 감독은 기록 자체를 안봐
- 22:25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