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러번 인터뷰를 저렇게 해서 장작 무한생성이기도 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ㅇㅎㅎ 배아나 유튜브 보는데 육아 진짜 힘들겠다
- 23:12
- 조회 1
- 잡담
-
- 고척에서 핫도그말고 오징어튀김먹어
- 23:12
- 조회 0
- 잡담
-
- 기아) 나 24시즌 대구 달빛시리즈 (240831아님) 직관갔는데 이 시리즈가 진짜 재밌었어
- 23:12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요즘 경기장 그냥 거대한 누런저지 팬미팅 같아서 넘 좋음
- 23:12
- 조회 6
- 잡담
-
- kt) 얘들아 샐러리아 김볶이랑 페어링할 야푸 뭐잇다 생각해
- 23:11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아근데찬승이왤케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1
- 조회 34
- 잡담
-
- SSG) 아 오랜만에 성한이의 지훈이형(최지훈이 아닌 정지훈, 나이 더 어림) 봐야겠다
- 23:10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찬희 코로나가 중딩때라고..
- 23:10
- 조회 30
- 잡담
-
- kt) 8월 매기꾸이‧˚₊*̥(* ⁰̷̴͈꒨⁰̷̴͈ )🪄‧˚₊*̥
- 23:10
- 조회 47
- 잡담
-
- 오윤석 선수 애기들 엄청 기엽다
- 23:09
- 조회 51
- 잡담
-
- 직관 갔을때 핸드폰 어떻게 보관해??
- 23:09
- 조회 152
- 잡담
-
- 그 고척에서만 파는 명랑핫도그 맛있어????????????
- 23:09
- 조회 89
- 잡담
-
- 나 이거 좋아해 귀엽고 무해해
- 23:09
- 조회 92
- 잡담
-
- 노갱이 105키론가 100키론가 그러함
- 23:09
- 조회 47
- 잡담
-
- kt) 대체 우릴 더 얼마나 꾸이만들려고 ∧( ´.‸.` )∧
- 23:08
- 조회 92
- 잡담
-
- SSG) 길 가다가 행복야구라고 써있길래 뭔가 다시 보니까
- 23:08
- 조회 83
- 잡담
-
- SSG) 근데 뭔가 성한이 덩치가 좀 신기해
- 23:08
- 조회 53
- 잡담
-
- SSG) 오 살좀 쪘다 랜더스 뒤에서 2등이었는데
- 23:08
- 조회 77
- 잡담
-
- ㅇ린이출신 중에 타팀 입단하고나서도 팀갈 안하는 선수도 있을까?
- 23:08
- 조회 141
- 잡담
-
- 도가니 사리기
- 23:08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