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등판 얘기는 ㄱㅇㅍ ㅅㅎㅈ이나 그 선수들 표적등판 아니라고했던 크트팬들 꼴보기 싫었구나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49117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93 갑자기 그때 팬들 반응까지 얘기하는게..ㅇㅇ 걍 이강철 발언 ㅈㄴ 별로라고 하면 되는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