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그때 팬들 반응까지 얘기하는게..ㅇㅇ 걍 이강철 발언 ㅈㄴ 별로라고 하면 되는대
잡담 표적등판 얘기는 ㄱㅇㅍ ㅅㅎㅈ이나 그 선수들 표적등판 아니라고했던 크트팬들 꼴보기 싫었구나 싶음
28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갑자기 그때 팬들 반응까지 얘기하는게..ㅇㅇ 걍 이강철 발언 ㅈㄴ 별로라고 하면 되는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