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하 올드 망곰이 마킹이 진짜 너무 고민이다 ʕっ´.‸.`ςʔ
무명의 더쿠
|
20:07 |
조회 수 115
수빈이 하려고는 하는데 또 올해 퐈라.. ʕっ´.‸.`ςʔ
그치만 수빈이를놓치면(퉤퉤퉤) ㄹㅇ 두베너죽고 나죽고인데
그냥 마킹지를 여러명 사놔야 하나 ʕっ´.‸.`ςʔ
그치만 수빈이를놓치면(퉤퉤퉤) ㄹㅇ 두베너죽고 나죽고인데
그냥 마킹지를 여러명 사놔야 하나 ʕっ´.‸.`ς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