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타팀선수 상대로 입을 저따위로 자유분방하게 털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아니 어떻게 사람이 23년도에 중학생일수가 있는데...
- 23:01
- 조회 0
- 잡담
-
- SSG) 두부 asmr 미쳤다
- 23:01
- 조회 5
- 잡담
-
- 삼성) 한시간동안 매달려서 낼 경기 취켓 성공했는데 1루야...꒰( ◕ᴥ◕ )꒱ 어카지
- 23:01
- 조회 19
- 잡담
-
- 삼성) 근데 찬희 관상이 악기 하나 다룰 상이긴해
- 23:00
- 조회 6
- 잡담
-
- 엘지) 햄장 이거 뭐야?
- 23:00
- 조회 15
- 잡담
-
- 나 궁금한게 사직 송헌집 소세지 1인 구매 개수 제한 같은거 있어?
- 23:00
- 조회 18
- 잡담
-
- 엔씨) 룡이야
- 23:00
- 조회 22
- 잡담
-
- 우리팀 지금 1군에서 키 170대가 4명 밖에 안되고 다 180이 넘어 닉값자이언츠 ദ്ദി( •̅𐃬•̅ )∧
- 23:00
- 조회 38
- 잡담
-
- 우리집? 국내 선발 투수조짤 있음 ◔▾◔
- 23:00
- 조회 64
- 잡담
-
- 기아) 김호령 김도영 김민규 박재현<-발 빠르고 타율 좋은 테세감
- 22:59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올브때 돼지삼형제 한우 사주는 갸티비 나오길 ^ᶘ=◔ᴗ◔=ᶅ^
- 22:59
- 조회 57
- 잡담
-
- kt) 휴 은퇴식 오랜만이라 떨리네 내가 아는 케이티위즈는 은퇴식마다 똥. 의 경기력을 보여 줬는데
- 22:59
- 조회 45
- 잡담
-
- kt) |ૂ •ᴗ•⸝⸝♧)•ᴗ•⸝⸝☆) 맹구티콘 두고가요
- 22:59
- 조회 49
- 잡담
-
- 삼성) 블루웨이브 품격을 올려보자 왜 꼭 노래하고 춤춰야해
- 22:59
- 조회 44
- 잡담
-
- 또리 좋아 ʕ ◔ᴗ◔ʔ
- 22:59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내일 롯자 6연승 보러가
- 22:58
- 조회 49
- 잡담
-
- SSG) 근데 쵸비선수 다시 시구왔음 좋겠어
- 22:58
- 조회 52
- 잡담
-
- 혹시 사직 치킨포장해갈때 다들 어디서 주로해?
- 22:58
- 조회 18
- 잡담
-
- 엔씨) 끄아아나 코노카짱 멧챠 카와이 ₊‧✩•.˚⋆( ⸝⸝ᵒ̴̶̷ Ⱉ ᵒ̴̶̷⸝⸝ )ꔪ⋆˚.•✩‧₊
- 22:58
- 조회 43
- 잡담
-
- 내가 사직갔을때는 원중선수 커피 안팔았어 억울하다 ㅠㅠ
- 22:58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