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타격전 좋아해서 우리팀 자주 버리는데 선발 보다는 타격으로 이어가는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햄장 이거 뭐야?
- 23:00
- 조회 1
- 잡담
-
- 나 궁금한게 사직 송헌집 소세지 1인 구매 개수 제한 같은거 있어?
- 23:00
- 조회 10
- 잡담
-
- 엔씨) 룡이야
- 23:00
- 조회 12
- 잡담
-
- 우리팀 지금 1군에서 키 170대가 4명 밖에 안되고 다 180이 넘어 닉값자이언츠 ദ്ദി( •̅𐃬•̅ )∧
- 23:00
- 조회 29
- 잡담
-
- 우리집? 국내 선발 투수조짤 있음 ◔▾◔
- 23:00
- 조회 48
- 잡담
-
- 기아) 김호령 김도영 김민규 박재현<-발 빠르고 타율 좋은 테세감
- 22:59
- 조회 32
- 잡담
-
- 기아) 올브때 돼지삼형제 한우 사주는 갸티비 나오길 ^ᶘ=◔ᴗ◔=ᶅ^
- 22:59
- 조회 47
- 잡담
-
- kt) 휴 은퇴식 오랜만이라 떨리네 내가 아는 케이티위즈는 은퇴식마다 똥. 의 경기력을 보여 줬는데
- 22:59
- 조회 36
- 잡담
-
- kt) |ૂ •ᴗ•⸝⸝♧)•ᴗ•⸝⸝☆) 맹구티콘 두고가요
- 22:59
- 조회 42
- 잡담
-
- 삼성) 블루웨이브 품격을 올려보자 왜 꼭 노래하고 춤춰야해
- 22:59
- 조회 37
- 잡담
-
- 또리 좋아 ʕ ◔ᴗ◔ʔ
- 22:59
- 조회 25
- 잡담
-
- 롯데) 내일 롯자 6연승 보러가
- 22:58
- 조회 41
- 잡담
-
- SSG) 근데 쵸비선수 다시 시구왔음 좋겠어
- 22:58
- 조회 45
- 잡담
-
- 혹시 사직 치킨포장해갈때 다들 어디서 주로해?
- 22:58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끄아아나 코노카짱 멧챠 카와이 ₊‧✩•.˚⋆( ⸝⸝ᵒ̴̶̷ Ⱉ ᵒ̴̶̷⸝⸝ )ꔪ⋆˚.•✩‧₊
- 22:58
- 조회 40
- 잡담
-
- 내가 사직갔을때는 원중선수 커피 안팔았어 억울하다 ㅠㅠ
- 22:58
- 조회 23
- 잡담
-
- 이거 ㄹㅇ 잘 치고 잘 잡았고 잘 던졌다 ㅋㅋㅋ
- 22:58
- 조회 128
- 잡담
-
- kt) 안현민이 복귀한 뒤 지난 한 주간 김현수(타율 0.353), 최원준(타율 0.318) 등 1~4번 타자들이 모두 3할 타율을 넘기며 상위권에 자리했다
- 22:58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운동장 나오면은 빵망이보다는 수비가 중요해서
- 22:58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찬희 막내인거 오늘에서야 실감함ㅋㅋㅋㅋ
- 22:58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