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표적 등판도 아닌데 그러는 것처럼(표적 등판 자체가 문제라는거 아님) 취급하고 타팀 선수들한테 깨진다 이런 워딩 쓰는거 자체가 걍 존나 개무시 같음 기분 더러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타지수리가 쓰는 성심당 근처 빵 보관 이용료
- 21:17
- 조회 1
- 잡담
-
- 그라운드에서 바지를 내렸다고? 노출쇼 했어?!
- 21:16
- 조회 53
- 잡담
-
- 두산) 내가 올스타를 결국 끝까지 투표했네 신기
- 21:16
- 조회 10
- 잡담
-
- ㄱㅇㅍ는 그리고 ㄹㄷ 타자들이 어느정도 극복도 했는데 왜 언급이 된건지
- 21:16
- 조회 39
- 잡담
-
- 23 코시 진짜 재밌었긴 해 1~3차전이 다 1점차임
- 21:16
- 조회 34
- 잡담
-
- 랑이네는 빤쓰도 길에 버리고 그라운드에서 바지도 벗고
- 21:16
- 조회 54
- 잡담
-
- 근데 그라운드에서 바지 벗는(?)건 근근히 있긴 함
- 21:16
- 조회 37
- 잡담
-
- 근데 you do? 에 피어싱은 왜 하는거야
- 21:16
- 조회 70
- 잡담
-
- 엔씨) C팀 홈런치면 공룡탈 쓰는구나 ㅋㅋㅋㅋㅋㅋ
- 21:16
- 조회 35
- 잡담
-
- 아근데 ㅈㄲㅈ 생각만해도 개아플꺼같은데
- 21:15
- 조회 37
- 잡담
-
- 아니 근데 배려는 고마운데 ㅈㄲㅈ 를 ㅈ으로 필터링해주면
- 21:15
- 조회 122
- 잡담
-
- ㅋㄸㅈ이후로 가장 보기힘든 플이었다
- 21:15
- 조회 146
- 잡담
-
- 근데 상성나쁘다고 인터뷰 저렇게하는 경우가 더있어??
- 21:15
- 조회 85
- 잡담
-
- 롯데) 민재 이거 좋아요 눌렀네
- 21:15
- 조회 101
- 잡담
-
- 23년도 고영표는 페디에 가려져서 그렇지 커하 였을껄?
- 21:15
- 조회 78
- 잡담
-
- 삼성) 그 사자네도 자팀 예매앱이 있나요?
- 21:14
- 조회 70
- 잡담
-
- 키움) 9개구단 오늘 올라온 컨텐츠 차이 좀 봐
- 21:14
- 조회 101
- 잡담
-
- ㅇㅇㄱ 아악 린넨셔츠 건조기 돌려버림
- 21:14
- 조회 30
- 잡담
-
- 저번에 야구방 핫게에서 그라운드에서 바지 내린 야선 봤어
- 21:14
- 조회 343
- 잡담
-
- 그냥 인스스를 봐라 일본어 잘하는 사람이 해석해주겠지 ૮₍◕ᴥ◕₎ა
- 21:14
- 조회 1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