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026787783589978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해영 선수가 진짜 크더라
- 22:49
- 조회 1
- 잡담
-
- 엘지) 본혁이 심판한테도 이런줄은 몰랐네ㅋㅋㅋㅋㅋ
- 22:49
- 조회 1
- 잡담
-
- kt) 키티야 키티네 이모티콘 모음집 있어?
- 22:49
- 조회 5
- 잡담
-
- kt) 25영표는 24에 그렇게 헤매다 시즌 넘기기 전에 답 찾은 후에 풀시즌으로 아직 건재하다고 보여준 게 ㄹㅇ 붐업
- 22:49
- 조회 3
- 잡담
-
- 예전에 배구 보러 갔다가 날아오는 공에 뺨 맞은 기억이 있어서
- 22:49
- 조회 7
- 잡담
-
- 이거 보여줘도되나? 우리아쿼랑 랑이네 아쿼 독립리그 시절
- 22:49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근데 프로농구 마스코트 너무 귀엽지 않아?
- 22:49
- 조회 3
- 잡담
-
- 삼성) 야 근데 승민이 태권도 뭔가 잘어울림 ꒰( •́Ⱉ•̀;ก)꒱💦
- 22:48
- 조회 2
- 잡담
-
- 도영이는 까시야
- 22:48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중 123때 코로나라 마스크 쓰고 다녀....
- 22:48
- 조회 8
- 잡담
-
- 삼성) 이승민 매니아 장찬희 너무웃기다
- 22:48
- 조회 12
- 잡담
-
- 난 김주원 김형준 키 비슷한게 너무 충격이었어
- 22:48
- 조회 21
- 잡담
-
- 플무인데 김지우학생 미국안가고 크보 남는대???
- 22:48
- 조회 44
- 잡담
-
- 심괴시작한다 ʕو ˃̵ᗝ˂̵ ʔو
- 22:48
- 조회 6
- 잡담
-
- 현민이도 별로 안커
- 22:48
- 조회 39
- 잡담
-
- 기아) 갑자기 뽕차서 24코시 하라 보는중
- 22:48
- 조회 22
- 잡담
-
- 'AG金 병역면제 꿀꺽' 후 美직행 장현석, 싱글A ERA 7.09→그가 닫아버린 아마 '국대 차출'門
- 22:47
- 조회 101
- 잡담
-
- 챔필 뭔 솥에다 해장국끓여주는데 그게 그렇게 맛잇다매
- 22:47
- 조회 84
- 잡담
-
- 그거 알아? 우주를 호로록하면
- 22:47
- 조회 120
- 잡담
-
- 기아) 우리 임네일 내년에도 남고싶다니 ^ᶘ=o̴̶̷︿o̴̶̷=ᶅ^
- 22:47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