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말자체가 기분나쁘네 뭔 지는 안하는것처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케이티 올해 상대전적 극복했다기엔 아직 경기가 좀 남음 5승 3패네
- 21:00
- 조회 31
- 잡담
-
- 지금 플 너무 불미스럽다 끼악
- 21:00
- 조회 73
- 잡담
-
- ∧( ✘ Θ ✘ )∧
- 21:00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돼지적으로큰일났어 비비빅 흑임자에 꽂혔어
- 21:00
- 조회 7
- 잡담
-
- SSG) 지훈이 정이랑 있을때 제일 편하고 행복해보여
- 21:00
- 조회 23
- 잡담
-
- 이명박 유리아쥬 립밤 사용 김무성 처녀자리 이후로 알기실은 tmi
- 20:59
- 조회 90
- 잡담
-
- 미친놈이 거기에 피어싱을 하고 지랄이야
- 20:59
- 조회 71
- 잡담
-
- 근데 ㅋㅇㅌ ㅇㅈ가 그정도임? ㅇㅈ 상성은 타팀이 더 유명하지 않나
- 20:59
- 조회 220
- 잡담
-
- 기아) 형이라 부를게
- 20:59
- 조회 96
- 잡담
-
- SSG) 타케다는 모아니면 도 기대하고 데려왔는데
- 20:59
- 조회 61
- 잡담
-
- SSG) 지훈이ㅋㅋㅋㅋㅋ늘 짝다리짚고 손톱뜯고 자세교정해주고 싶은 충동 들 때 있엌ㅋㅋㅋㅋ
- 20:59
- 조회 36
- 잡담
-
- 긴지로 인스스 앙딱정
- 20:59
- 조회 216
- 잡담
-
- 긴지로가 ㅈ 피어싱한거를 인스스에 올린거야?
- 20:58
- 조회 239
- 잡담
-
- 야선이 그곳에 피어싱하면 공 던질때 ㅈㄴ 신경쓰일듯
- 20:58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쓱런트는 긴지로 풀면 타팀에서 데려갈까봐 걱정이라 했었음
- 20:58
- 조회 71
- 잡담
-
- 엔씨) 씨팀애들 다 행복해보인다
- 20:58
- 조회 21
- onair
-
- 이강철 ㅇㅈ 발언 자주하는거 별로일 수 있겠다 싶은데 ㅇㅈ전 내상은 겪어본 팬들은 다 알 정도로 심하긴해
- 20:58
- 조회 189
- 잡담
-
- 엘지) 22드랲도 생각보다 잘 자리잡고 있어줘서 이뿌다
- 20:58
- 조회 53
- 잡담
-
- ㅈㅉ궁금한게 피어싱 부위를 어케안거야 ㅜ샤갈
- 20:58
- 조회 188
- 잡담
-
- 두산) 소래 <- 이거 놀란건 준순이를 뽑든 투수를 뽑든 소래고가 나올게 아니었어서 ㅇㅇㅋㅋ
- 20:58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