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소래 <- 이거 놀란건 준순이를 뽑든 투수를 뽑든 소래고가 나올게 아니었어서 ㅇㅇ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545325 무명의 더쿠 | 20:58 | 조회 수 221 나는 준순이파였지만 투수뽑아도 소래가 나올게 아닌데근데 소우래 명문고 일줄은 ㅅㅂ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