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아직도 베니지아노 하면 6:0에서 바로 6:6 만든게 바로 생각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444201 무명의 더쿠 | 19:35 | 조회 수 69 케이티전은 빠따들이 진짜 잘해서 이긴게 대부분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