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라는 사람이 할말 못할말 구분을 못하시나 나이도 많이 드셔놓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투수들 마운드에 있을때 큰 줄 모르다가 야수 옆에 가면 갑자기 거인됨
- 22:25
- 조회 0
- 잡담
-
- kt) 민성이 인스스 。° (°´ᝪ`°)°。🪄
- 22:25
- 조회 2
- 잡담
-
- 주딱이 우리천적이엇는데 먹어서없앰 ✧(๑◕ᴗ◔๑)
- 22:25
- 조회 3
- 잡담
-
- 아 그리고 올해는 뭔가 특정 팀이랑 비슷하게 매치업 들어가는 것 같음
- 22:25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오늘따라 묘하게 일하기 싫고 밥 먹는것도 시원치않고 컨디션 구려서 왜그러지 했는에
- 22:25
- 조회 2
- 잡담
-
- 연간 일정 나올때 제일 먼저 확인하는거 1. 여름 고척 2. 주말 성심당
- 22:25
- 조회 6
- 잡담
-
- kt) 아뭐냐 생각나서 또 말하는데 케이티짱팬인 리센느 리브 소녀 시구 불러 @킅런트
- 22:25
- 조회 9
- 잡담
-
- 삼성) 대구고 좌완 "고트"
- 22:24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이호준 왤케 얼굴만커보이지
- 22:24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이민석은 "팀에서 선발로 나가라고 하면 나가고, 또 불펜으로 준비하라고 하면 불펜 준비할 것이다"라며 "시즌 초에 안 좋을 때를 생각해 보면, 지금 이렇게 1군에서 던질 수 있는 것 자체가 좋은 거다. 그냥 나가서 하라고 하는 대로 하겠다"고 말했다.
- 22:24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깔먕 중학생때 코로나....
- 22:24
- 조회 14
- 잡담
-
- 슼에서보니 태풍이 북상한다던데
- 22:24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솔직히 임찬규 186보다 클것 같..
- 22:24
- 조회 24
- 잡담
-
- 아니 주딱이는 우리팀 오기 전부터 우릴 팼어.. 주딱님도 아니고 최주환 선수님. 이었다고૮₍ -̥̥᷄ _ -̥̥᷅ ₎ა
- 22:24
- 조회 19
- 잡담
-
- 두산) 근데 나 진짜 개뻘하게 궁금해졌는데 야민석이 수빈이 책에 싸인 받았을까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22:24
- 조회 16
- 잡담
-
- 근데 화면으로만 봐서는 선수 키는 진짜 모름
- 22:24
- 조회 63
- 잡담
-
- kt) 난 사실 아무 정보도 없이 영표로 입킅함ㅋㅋㅋ
- 22:24
- 조회 16
- 잡담
-
- 아데를린 6주있는동안 삼성한화롯데랑 6경기씩하고 킅엔은 만나지도않음
- 22:24
- 조회 63
- 잡담
-
- 기아) 최근 5년간? 가장 심장 터질것 같았던 순간은
- 22:24
- 조회 32
- 잡담
-
- kt) 영표 다년계약 영상도 넘 조은게 계약도 좋지만 영표가 엄청 기분 좋아보이거
- 22:23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