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뚱끼리가 형준슨슈 왜케 좋아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3422971 무명의 더쿠 | 19:18 | 조회 수 446 유일한 친분투표 같던데 밑에 글보니까 잠실 경기오면 마중나간다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