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성빈 21-25년 수비이닝이 879.1이닝인데 26년만 432.1이닝
무명의 더쿠
|
19:01 |
조회 수 253
고강도 주전포수 훈련ㅋㅋㅋㅋㅋ
근데 난 올해 융이 빡세게 굴러서 주전포수 첫해 시험 완. 하고 20년 주전포수 했으면 좋겠으니께
얼른 손목 낫고 타격감 다시 찾아서 잘 구르자∧( ◔ᴗ◔ )∧
근데 난 올해 융이 빡세게 굴러서 주전포수 첫해 시험 완. 하고 20년 주전포수 했으면 좋겠으니께
얼른 손목 낫고 타격감 다시 찾아서 잘 구르자∧( ◔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