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피치클락으로 효과가 있다보고...더 줄이면 야구 매력이 떨어진다 생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 ⚆ᗝ⚆)(☆ ⚆ᗝ⚆) 경악으로 물든 야구방...
- 00:11
- 조회 8
- 잡담
-
- SSG) 제법 환불원정대 같지않아?
- 00:1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ㅜ숩모님이랑 쩡으누 반응이 궁금햌ㅋㅋㅋㅋㅋㅋㅋㅋ
- 00:11
- 조회 8
- 잡담
-
- 두산) 나 썸네일 차마 못 누르고 있음
- 00:11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아니 그거 손가락 휘었는데 야호
- 00:11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저딴모자 저딴가방 어디서났는데 ㅅㅂㅋㅋㅋㅋ
- 00:11
- 조회 15
- 잡담
-
- kt) 밑에 얘기나와서 24영표 때 볼배합표 가져와주던 키티글들 찡해
- 00:11
- 조회 13
- 잡담
-
- 두산) ㅅㅂ 이거 꿈이지
- 00:1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니 박찬호도 개무리했는데 수빈이가 ㅅㅂ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 00:10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와 수빈이 엔딩요정 할만하다
- 00:1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어릴때는 집중 잘 못하고 산만해서 걸을때도
- 00:10
- 조회 9
- 잡담
-
- 기아) 나도 올스타 투표 하루도 안 빼먹고 했다
- 00:10
- 조회 5
- 잡담
-
- 두산) 수빈이진짜미쳣다시밬ㅋㅋㅋㅋㅋㄱㅋㅋㅋ
- 00:10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너무 웃김 정수빈이 가발까지 쓰고 파라파라 녹음해서 출 줄 몰랐어
- 00:10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아씨 정수빈 밑으로 다 다시해 아니 정수빈 왤케 무리함
- 00:10
- 조회 9
- 잡담
-
- 정수빈 개큰무리 ㅋㅋㅋㅋㅋㅋㅋ
- 00:10
- 조회 9
- 잡담
-
- 박곰네 올스타 당일에는 뭐하려고 지금 독려영상부터 그냥 천상계인데???
- 00:10
- 조회 38
- 잡담
-
-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오늘로서 투표 끝났다
- 00:10
- 조회 19
- 잡담
-
- SSG) 소고기랑 지훈이 많이 친해졌네? ૮₍ 𓏗 ᴥ 𓏗 ₎ა
- 00:10
- 조회 23
- 잡담
-
- 두산) 티저 띄울만 하닼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빈이가 먼저 제안한 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
- 00:10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