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어릴때는 집중 잘 못하고 산만해서 걸을때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3755501 무명의 더쿠 | 00:10 | 조회 수 129 딴데보면서 걷는 어린이들 많으니까... 찬승이는 아마 진짜로 잘 걸었나봐 어린이가 얼마나 잘 걸었으면 생기부에 적으셨을까 팔을 L자와 W자로 맞추면서 말야 ㅋㅋㅋㅋ기특어린이 였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