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포수 반반이어서 규타 채울지가 문제기도 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일정 진짜 이상해 우리 지금 전반기에 영원히 한화 기아 롯데만 돌아가면서 만나고있어
- 20:15
- 조회 2
- 잡담
-
- 엔씨 상대로 한 말이 진짜 최악이었음 이건 ㄹㅇ 사람 다시 보게(n) 되는 수준이라
- 20:15
- 조회 14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 딱 한번 잘던진거 아닌가
- 20:14
- 조회 7
- 잡담
-
- SSG) 진돌님 오늘도 영상 올리셨어?
- 20:14
- 조회 12
- 잡담
-
- 난 진짜로 이 플에 킅팬들이 왜 조롱(??) 당해야 하는지 모르겟슴
- 20:14
- 조회 51
- 잡담
-
- 작년만 해도 한화 쓱 로테 계속 겹쳤잖아
- 20:14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와 C팀 역전했네Σ₍๐ºᗝº๐;₎ꔪ
- 20:14
- 조회 7
- onair
-
- 엔씨) 점수 더 내주지
- 20:14
- 조회 9
- onair
-
- 안 그래도 선발놈들 때문에 골치 아픈 시즌인데 저런 소리 들으니깐 너무너무 열받네요
- 20:14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전체카테에 나씨랑 네일쌤 이야기 나와서 그런데
- 20:14
- 조회 61
- 잡담
-
- 투수 등판가지고 뭐라하실게 아니고 쓱 타자들한테 안맞으실 생각을 하셔야 할 듯
- 20:14
- 조회 32
- 잡담
-
- 아니 근데 올해는 희한하게 많이 만나는 투수는 자주 만나는거같음
- 20:14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승완이 3출루
- 20:14
- 조회 3
- onair
-
- 이강철이 뭐 섬세하게 생각하면서 인터뷰할 나이도 아니긴한데 매번 저걸로 얘기 나오는건 억까가 아니라 그냥 말 자체를 이상하게 해서 그러는거지
- 20:14
- 조회 65
- 잡담
-
- 남의팀선수한테 다른데선 깨지고 이러는건 도의가 아니지
- 20:14
- 조회 11
- 잡담
-
- 나도 정후선수 크보에서 뛸때못봄ㅋㅋㅋㅋ
- 20:14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볼넷으로 만루리필
- 20:14
- 조회 6
- onair
-
- 네일 나균안은 어 로테상 다음 시리즈엔 안만나나본데? 하면 우취되거나해서 꼭 만남
- 20:14
- 조회 31
- 잡담
-
- 문보경 정우주 임찬규 유강남의 공통점
- 20:14
- 조회 75
- 잡담
-
- 덥비씨 정병몰이는 진짜 어이없긴함
- 20:14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