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파워퍼프걸 크게 나왔대서 사이즈 고민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377787 무명의 더쿠 | 18:39 | 조회 수 168 키 156 정도에 오픈해서 입는 편이고어센틱 90 입으면 적당히 여유있고 널럴한데파워퍼프걸 크고 길게 나왔대서 고민이네85 사면 될까? 사이즈 비슷한 매기들 있으면 나 좀 도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