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강철 정병 많다고 느끼고 박영현 엮어서 정병짓 나오면 그거 아니라고 패는데도 솔직히 욕 먹을 발언 많이 한다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20:10 |
조회 수 71
케이티 팬 아니고 이강철 인터뷰로 빡쳐본 팀팬임
솔직히 덥비씨 이후로 이강철 정병 많은거 사실이고
걔네가 박영현 좀 못하는 날 이강철이랑 엮어서 플태우고 이러면
나도 걍 박영현은 원래 저런 애다 (그 일 전에 내가 박영현 좋아함) 하면서 쉴드치는데
솔직히 문제 되는 발언으로 타팀팬들 화내는거 전부 정병 많아서 그렇다고 하는건 양심 없어보임
정병이 많은건 많은거고 그와 별개로 이강철이 인터뷰를 기분나쁘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