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뉴페 안 나온다는 포지션이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또 맥락 못읽고 표적등판 단어에만 꽂혀가지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이러네
- 19:50
- 조회 5
- 잡담
-
- 쓱 타자들이 킅만나면 좀 힘내는 상황 아냐?
- 19:50
- 조회 5
- 잡담
-
- SSG) 근데 저 감독말만이 아니고 기사 자체가 우리가 일부러 복붙 로테이션 전술 쓰고있다는거네
- 19:50
- 조회 26
- 잡담
-
- SSG) 알고리즘에 의웅군 브이로그 떴어
- 19:50
- 조회 11
- 잡담
-
- 표적등판이 문제라는게 아니라 본인은 하면서 남한텐 뭐라하니까 표적등판 봤던 덬들이 말하는거임ㅋㅋㅋ
- 19:49
- 조회 59
- 잡담
-
- 근데 팀마다 ㄹㅇ 자주 만나는 선발 있지않음?ㅋㅋㅋㅋ
- 19:49
- 조회 30
- 잡담
-
- 표적등판자체0 내로남불 x
- 19:49
- 조회 42
- 잡담
-
- 말을 왜저렇게할까
- 19:49
- 조회 62
- 잡담
-
- 네일 나균안은 저정도면 롯데전/기아전 나간다 들었을때 상대선발 알듯
- 19:49
- 조회 89
- 잡담
-
- 잔여경기에서 표적등판 하는거 존나 느껴지는데
- 19:49
- 조회 147
- 잡담
-
- 15대15가 네일나균안 이라서 그 뒤에 벌벌떨었는데 하도 자주만나서 별생각없어짐
- 19:49
- 조회 33
- 잡담
-
- SSG) 표적 등판 시킬만큼 선발진 여유있으면 소원이 없겠다
- 19:49
- 조회 21
- 잡담
-
- 표적등판할 선발이 있기라도 하면 이렇게 억울하지도 않다
- 19:49
- 조회 31
- 잡담
-
- 표적등판이 특정 팀 상대로 극강인 선발이 있어서 걔를 그 팀이랑 만나게 로테 조정을 한단 건데
- 19:49
- 조회 96
- 잡담
-
- kt) 준규네는 부부가 나란히 얼라엄빠던데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9:49
- 조회 31
- 잡담
-
- 윌켈차가 뭐냐면 19년인가에 삼성이 엘지 선발로 윌슨 켈리 차우찬만 영원히 만나던 때임
- 19:49
- 조회 66
- 잡담
-
- SSG) 웃긴게 직전에 타케다 베니 전부 실점 많이했는데ㅋㅋㅋ
- 19:48
- 조회 26
- 잡담
-
- 쓱 선발 난리라 로테 겨우 돌리는거 야구계에 모르는 사람도 있나
- 19:48
- 조회 72
- 잡담
-
- SSG) 다 터놓고 베니지아노를 아직도 선발로 돌리고있는게 황당한데
- 19:48
- 조회 20
- 잡담
-
- 3이닝 9실점을 누가 표적등판이라고 해
- 19:48
- 조회 2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