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뉴페 안 나온다는 포지션이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아.. 그 보경이가 룡이네 형준슨슈 마중나가는 거 엘튜비 영상에서 본 거 같은데 (♧◔ᴗ◔ )(☆◔ᴗ◔ )
- 19:44
- 조회 1
- 잡담
-
- 아니 로테가 그렇게 될수도 있어 우리도 네일 첫해인가 두번째해까지 거의 안만남
- 19:44
- 조회 9
- 잡담
-
- SSG) 성한이 전쟁 4 찍었네
- 19:44
- 조회 12
- 잡담
-
- 우리 작년에 수리네 선발 세분인줄알았자나 ૮₍◕ᴥ◕₎ა
- 19:44
- 조회 50
- 잡담
-
- 걍 보통 저런 식의 발언들은 자기가 하니까 남들도 하는 거처럼 보이는 거임...
- 19:44
- 조회 31
- 잡담
-
- 김건우 타케타 베니지아노 셋이 똑같이 4번씩 나올 예정이라 일정이 독특하긴함
- 19:44
- 조회 52
- 잡담
-
- 보통 자기가 하니깐 그런 생각 하는거임
- 19:44
- 조회 33
- 잡담
-
- 네ㅣ일 나균안이 3년간 6번인가 7번만남
- 19:44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재인이 2루타
- 19:44
- 조회 9
- onair
-
- 윌켈차는 뭐야?
- 19:44
- 조회 20
- 잡담
-
- 3폰세정도 했던느낌
- 19:44
- 조회 29
- 잡담
-
- 우린 작년에 수리네 용투셋만 영원히 만났었음
- 19:43
- 조회 61
- 잡담
-
- SSG) 아니 그냥 존나 화풀이 같음
- 19:43
- 조회 51
- 잡담
-
- SSG) 우린 감독 바뀌고 표적등판을 너무 안시키지 않냐
- 19:43
- 조회 14
- 잡담
-
- 저희는 왜때문에 영원히 류쌤을 만나는건가요
- 19:43
- 조회 33
- 잡담
-
- 엘지) 근데 선수단 투표만 왤케 간지나지 (♧ •᷅ - •᷄ )(☆ •᷅ - •᷄ )
- 19:43
- 조회 34
- 잡담
-
- SSG) 내일 김건우 7승 기원
- 19:43
- 조회 17
- 잡담
-
- 나균안 네일은 서로 표적등판도아님ㅋㅋㅋ
- 19:43
- 조회 93
- 잡담
-
- 본인이 하니까 남들도 하는줄 아는것 같음.....
- 19:43
- 조회 35
- 잡담
-
- SSG) 아니 나 당연히 우리 감독이 말 잘못한 줄 알고 착잡해서 연어하다가 개빡친 으쓱이 됨
- 19:43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