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타케다 베니지아노가 kt 상대로는 잘하면 나도 신기하다 싶을텐데
타케다 3이닝 9실점
베니지아노 1.2이닝 6실점
이렇게 해서 개 개 개 빡쳤는데 뭔 소리를 하는거임
애초에 그렇게까지 잘하지도 않았는데 저러면
솔직히 만만한 상대한테 루징 당해서 열받나 생각 밖에 안들어
타케다 3이닝 9실점
베니지아노 1.2이닝 6실점
이렇게 해서 개 개 개 빡쳤는데 뭔 소리를 하는거임
애초에 그렇게까지 잘하지도 않았는데 저러면
솔직히 만만한 상대한테 루징 당해서 열받나 생각 밖에 안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