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염감 말 좋다 의도가 뭐든 다른팀 간다고 다 잘풀리는거 아님. 틀드해서 성공한 케이스가 막 뭐 신데렐라다 나비다 이래서 부각받아서 그러는거임
무명의 더쿠
|
18:26 |
조회 수 301
내 유망주 코인은 틀드만 되다가 타팀에서 은퇴함......... 아무도 몰라줌................ ㅠㅠ 틀드는 진짜 모르는것임..!
내 유망주 코인은 틀드만 되다가 타팀에서 은퇴함......... 아무도 몰라줌................ ㅠㅠ 틀드는 진짜 모르는것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