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야구를 검색하면 예전에는 야구라는 단어를 포함한 모든 트윗이 나왔는데 이제는 ‘야구는’ ‘야구라서’ 이런식으로 조사 붙은 건 나오지도 않고 그냥 띄어쓰기 다 되어서 ‘야구’ 라고 쓰인 것만 검색이 됨...아 진짜 너무 구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리하자면 쓱 로테는 정말 일정이 신기한 경우임
- 19:58
- 조회 9
- 잡담
-
- SSG) 걍 우리팀 개무시 기조가 깔려 있는게 보이잖아
- 19:58
- 조회 5
- 잡담
-
- 표적등판이 나쁜건 아니지만 저흰 표적 등판도 아닌데요 ૮₍ •̅ ᴥ •̅ ₎ა
- 19:58
- 조회 10
- 잡담
-
- 표적등판이 문제가 아니라 “그 친구들은 다른 팀한테 가서 깨지고는 우리만 만나면 그렇게 잘 던질 수가 없다” 이 워딩이 문제 아님?
- 19:58
- 조회 38
- 잡담
-
- 그런데 케이티라서 저 발언이 좀 웃김
- 19:58
- 조회 116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나만 우리팀 선발 로테도 헷갈리나(๐•́Ⱉ•̀;ก)ꔪ💦
- 19:58
- 조회 21
- 잡담
-
- 고영표 롯데는 표적시킨다 할 정도로 나오지도 않았는데
- 19:58
- 조회 83
- 잡담
-
- SSG) 우린 만루에 로운이 극복해보라고 표적등판시키고 주자있을때 필승조 리햅등판시키고 만루에 김재환 대타내고 이랬긴했는데
- 19:58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야구대장) 영빈이가 펠레택 말고 우승택 꼭 만들어 드리고 싶었대 (♧o̴̶̷︿o̴̶̷๑)(☆o̴̶̷︿o̴̶̷๑)
- 19:58
- 조회 13
- 잡담
-
- 표적등판보다 열받는건 n년간 못 치는 타자들임
- 19:58
- 조회 25
- 잡담
-
- SSG) 베니가 로테 열심히 꼬박꼬박 돌았던 이유
- 19:58
- 조회 27
- 잡담
-
- 표적등판 얘기는 솔직히 뭐눈엔 뭐만 보인다고 자기가 표적등판 제일 즐겨쓰니까 그렇게 느껴지는거 아님?
- 19:58
- 조회 21
- 잡담
-
- 우리팀은 그런 표적등판 이런거도 거의 없고 오히려 약한 팀한테도 무슨 휴식했다고 와서 잘던져라 이런식으로 해서 빡침
- 19:58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손감자는 표정이 다양해서 카메라에 잘 잡히는 것 같음
- 19:57
- 조회 18
- 잡담
-
- 3이닝 9실점 1.2이닝 6실점했는데 표적등판 아니냐하면 걍 긁는거 아냐?
- 19:57
- 조회 25
- 잡담
-
- 이강철플은 항상 끝무렵에 근데 그정도 발언 아닌거 같은데?하는거까지 세트임
- 19:57
- 조회 87
- 잡담
-
- SSG) 그냥 웃김 이 성적인데 전술이라는 말이 나옴?
- 19:57
- 조회 12
- 잡담
-
- kt) 새삼 딸들은 정말 아빠를 많이 닮네 (˘▾˘;ก)💦
- 19:57
- 조회 28
- 잡담
-
- SSG) 깨진다 -> 이게 진짜 기분나쁘다
- 19:57
- 조회 27
- 잡담
-
- SSG) 우리도 베니 그만보고싶다고 ૮₍ •̅ ᴥ •̅ ₎ა
- 19:57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