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는 진짜 빡세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우리 상대로 강하더라 하고 말면 이정도로 플 탈 말이 아닌데 말을 참 그지같이 하는 능력이 있음....
- 19:36
- 조회 0
- 잡담
-
- 기아) 갸티비 댓글 웃기다
- 19:36
- 조회 0
- 잡담
-
- 기아) 돔가씨한테 컨펌받자
- 19:36
- 조회 3
- 잡담
-
- SSG) 표적 등판 가능할 정도면 우리가 아직도 베니지아노를 쓸까요?
- 19:36
- 조회 15
- 잡담
-
- 저런걸 보는 타팀팬만 기분 더러움
- 19:36
- 조회 50
- 잡담
-
- 진짜 세계 최초임?
- 19:36
- 조회 69
- 잡담
-
- 쓱튜브 너무 귀엽다
- 19:36
- 조회 13
- 잡담
-
- SSG) 기자 의견 같긴한데 복붙 로테이션 활용 이것도 존나 황당함
- 19:36
- 조회 23
- 잡담
-
- kt) 봉공이 올때 드론쇼 또했음 좋겠다 (ू ˃▾˂ ू)
- 19:35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작년에는 저 명단에 김서현 있었는데
- 19:35
- 조회 45
- 잡담
-
- 트위터나 쓰레드에서 어그로 취급 당하면서 박제될말을 기자앞에서 하시네
- 19:35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저렇게 싸가지없게 말하면 싸가지없게 대답하게됨
- 19:35
- 조회 56
- 잡담
-
- SSG) 저 기사 카테 올라오기전에 봤거든? 근데 뭔가 전체적으로 엥? 이래가지고
- 19:35
- 조회 85
- 잡담
-
- SSG) 난 아직도 베니지아노 하면 6:0에서 바로 6:6 만든게 바로 생각나는데..
- 19:35
- 조회 46
- 잡담
-
- 기아) 태형이가 올타쿠한테는 그냥 센빠이라고 하면 알아들는데
- 19:35
- 조회 52
- 잡담
-
- 걍 [다른 팀한테는 깨지는데]가 없어도 문장의 의미가 전달 쌉가능인데
- 19:35
- 조회 98
- 잡담
-
- 엘지) 둥이들아 미리 말해둘게
- 19:35
- 조회 52
- 잡담
-
- 기아) 민규 도영이한테 저를 엄청 좋아해요 소리 들을 때만 해도 거리감 있었는데
- 19:35
- 조회 56
- 잡담
-
- 당장 얼마전에 ㅇㅎ수 인터뷰로 얘기해서 불타지않았나
- 19:35
- 조회 119
- 잡담
-
- SSG) 진짜 개짜증나 생각을 하고 필터를 거쳐서 말하면 되잖아
- 19:35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