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키티네 어센틱 모자 ㄹㅇ 패션적으로 예쁘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3325271 무명의 더쿠 | 17:52 | 조회 수 30 다른 팀 모자들도 물론 안예쁜건 아닌데키티네 모자는 모자 핏 색 로고까지 전부 뭔가 무신사 패션템st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