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다른 투수들 상대로는 잘 치면서 저 선수들껀 왜 못 치는지 모르겠다'고 말할 순 없는거임?
무명의 더쿠
|
19:17 |
조회 수 260
타케다 베니지아노 나도 맨날 집가라고 하고 욕하지만
그래도 우리팀 선수들인데 존나 기분 나쁨
좋게 생각하려고 해도 전혀 좋게 안들림 ㅋㅋㅋ
그래도 우리팀 선수들인데 존나 기분 나쁨
좋게 생각하려고 해도 전혀 좋게 안들림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