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민재 삼동희 삼정민 삼민석 ꒰(っꈍᗜꈍ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올드 원정 또 입는 날 있겠지?
- 21:51
- 조회 4
- 잡담
-
- 표적등판의 문제가 되는건 표적 될많큼 ㅈㄴ 많이 만나고도 못치는 우리팀 빠따들 뿐임
- 21:51
- 조회 4
- 잡담
-
- 현종슨슈 우셧엇어?
- 21:51
- 조회 3
- 잡담
-
- 내가 앙딱정 해준다
- 21:51
- 조회 10
- 잡담
-
- 표적등판은 문제가 안 되는데 남의 팀 정상 로테 표적 등판이라는 식으로 말하는건 존나 문제라니깐
- 21:51
- 조회 10
- 잡담
-
- 운 선수들 달래러 선배 선수들 출동하는거 넘 웃김
- 21:51
- 조회 5
- 잡담
-
- 걍 또 내말이맞다 하고있어 긁적하게됨
- 21:51
- 조회 12
- 잡담
-
- 햄은 그때 수리네 선발이 전년도 신인왕+엠비피 그분이니 상대도 안되지 이래서 내가 이겨보리라!! 했는데 홈런맞고 강판됐어
- 21:50
- 조회 60
- 잡담
-
- 우리 팀도 선발 표적등판 하고 싶더
- 21:50
- 조회 29
- 잡담
-
- 선수들이랑 팬들 까플 아니었다는건 눈가리고 아웅인거여 ㅅㅈㅎ
- 21:50
- 조회 68
- 잡담
-
- 이게 잘하는 성적이면 이강철 데이터 존나 안보는듯...
- 21:50
- 조회 113
- 잡담
-
- 아 입술 연속으로 3번씹음 ㅅㅂ
- 21:50
- 조회 17
- 잡담
-
- 고영표는 걍 정상로테에 딱딱 맞춰서 들어갔던데 이거가지고도 로테 안 꼰 것도 표적등판임 이러는 거면 그냥 성적 좋아서 표적등판이라고 하는 거아니냐
- 21:50
- 조회 69
- 잡담
-
- 기아) 애가 진짜 야구가 간절했구나 정도였는데
- 21:50
- 조회 97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 꽤 있지?
- 21:50
- 조회 77
- 잡담
-
- 글고 특정 선수가 특정 팀/선수한테 ㅈㄴ 극강이면 2군잇다가도 콜업하고 하잖아
- 21:50
- 조회 42
- 잡담
-
- 기아) 막내 벗어난거에 딱히 별 생각 없어요
- 21:50
- 조회 52
- 잡담
-
- kt) 맹구네 공주님은 볼 때마다 정말 옷을 예뿌게 잘 입히셔
- 21:50
- 조회 24
- 잡담
-
- 엉엉쓴 중계에 찍힌 선수들 크게 되는갑네
- 21:49
- 조회 114
- 잡담
-
- 삼성) 근데 진짜 찬희 우천중단 전까지 진짜 공 너무 좋았음....
- 21:49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