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표는 걍 정상로테에 딱딱 맞춰서 들어갔던데 이거가지고도 로테 안 꼰 것도 표적등판임 이러는 거면 그냥 성적 좋아서 표적등판이라고 하는 거아니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3605017 무명의 더쿠 | 21:50 | 조회 수 158 ㅇㅇ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