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수비 개못했는데 작년 타격 말도안되게 못할때 호수비는 맨날 말아주ㅜㅆ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문 1루수가 될줄이야ㅋㅋㅋㅋㅋㅋ그래도 유틸되는 구마 말고는 1루 수비 제일 믿음직스러운거같음.. 아직도 신디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영탁이가 코코몽을 거부한다
- 19:21
- 조회 6
- 잡담
-
- 엘지) 보경이 업어줬잔아
- 19:21
- 조회 8
- 잡담
-
- SSG) 온에어에서 "저 투수 다른팀에선 깨지는데 왜 우리팀 상대론 잘하지" 한 마디 해도 만선됨
- 19:21
- 조회 52
- 잡담
-
- SSG) 아무리 베니 고홈 외쳐도 저 인터뷰는 에바지
- 19:21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와 레트로자수 마킹 명단에 강백호
- 19:21
- 조회 22
- 잡담
-
- SSG) 객관적으로 우리 투수 성적이 안좋더라도 저런 말은 진심 어쩌라고네....
- 19:21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올해 우리가 준수 달리다가 죽으까봐 걱정 많이 한 이유가 있었네
- 19:21
- 조회 38
- 잡담
-
- SSG) 본인 팀이나 칭찬하세요
- 19:20
- 조회 34
- 잡담
-
- SSG) 카테에서 개지랄 정병 취급 받던 말을 타팀 감독이 할줄 몰랐네
- 19:20
- 조회 47
- 잡담
-
- 경기시간 평균 보니까 이제 다들 3시간 1분~9분에서 놀던데
- 19:20
- 조회 41
- 잡담
-
- 기아) 해영아 진짜 머리 어디서했냐
- 19:20
- 조회 53
- 잡담
-
- 나는 완전 접전상황일때 견제 영원히 하다가 야유나 견제구호를 함성으로 덮어버리는 수비팀 팬들
- 19:20
- 조회 32
- 잡담
-
- 롯데) ᐕ)꒱ ⁾⁾
- 19:20
- 조회 30
- 잡담
-
- 엔씨) ㅇㅋㅇㅋ 집이 잊고 있으께,,,
- 19:20
- 조회 22
- onair
-
- kt) 봉공이 소개 긁어왔어 ㅋㅋ
- 19:20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집집이 아직 감잡으려면 멀었나 ₍๐ -̥̥᷄ _ -̥̥᷅ ๐₎ꔪ
- 19:20
- 조회 23
- onair
-
- kt) 시준이 시후가 진짜 낯가림이 없네ㅋㅋㅋㅋㅋ
- 19:20
- 조회 6
- 잡담
-
- 기아) 민규 등장하자마자 동하 배 문지르는거 개웃겨ㅋㅋㅋㅋ
- 19:20
- 조회 56
- 잡담
-
- 기아) 형범씨 웃음소리 들었다
- 19:2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새로나오는 턍커피도 산미 없는건가보네 ㅋㅋㅋㅋ
- 19:20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