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 편하고 좋아서 긍가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시후 넘 귀여운데 오구마 거푸집 그 자체라 흠짓함ㅋㅋㅋㅋㅋ
- 19:03
- 조회 0
- 잡담
-
- 야구경기시간 긴 거에 대한 불만이 많아???
- 19:03
- 조회 16
- 잡담
-
- 투수 키워야한다면서 투수들한테 제한을 너무 많이해
- 19:02
- 조회 8
- 잡담
-
- 승부치기 개노잼인데.. 9회까지 경기한게 의미없어지는 느낌ㅋ
- 19:02
- 조회 5
- 잡담
-
- 승부치기는 다른 것보다 ㅈㄴ 노잼이고 낭만없어서 싫음
- 19:02
- 조회 20
- 잡담
-
- 포수 골글은 뭘 기준으로 따지는데?
- 19:02
- 조회 34
- 잡담
-
- SSG) 스탯티즈 수비전쟁은 짜증나긴해
- 19:02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우리 72경기 했고 72경기 남음
- 19:02
- 조회 18
- 잡담
-
- 난 견제 제한은 찬성인데 승부치기는 싫어
- 19:02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영웅이 오늘 서울올라오고 등록은 내일봐서 결정할거래
- 19:02
- 조회 49
- onair
-
- 엘지) 아 성호 위즈티비 지켜볼거라는게 웃김
- 19:01
- 조회 35
- 잡담
-
- 기아) [갸티비] 선수들 도플갱어 제보 받습니다
- 19:01
- 조회 82
- 스퀘어
-
- 롯데) 손성빈 21-25년 수비이닝이 879.1이닝인데 26년만 432.1이닝
- 19:01
- 조회 47
- 잡담
-
- 야구 경기시간 왜 더 줄이려고 하는지 모르겠오..
- 19:01
- 조회 124
- 잡담
-
- kt) 시후 목소리가 초기절임
- 19:01
- 조회 36
- 잡담
-
- 한준수가 아직 규타 못채워서 잘하는지 모르는듯
- 19:00
- 조회 144
- 잡담
-
- 기아) 우영캐 스레드에 순페랑 끼끼 얘기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9:00
- 조회 148
- 잡담
-
- SSG) 어머 준우 진짜 강아지 좋아하고 다정한가봄 ㅋㅋㅋㅋ
- 19:00
- 조회 48
- 잡담
-
- kt) 아니 근데 시후가 진짜 오윤석 같은디...(˘▾˘;ก)💦
- 18:59
- 조회 55
- 잡담
-
- 엘지) 뚱끼리야 만족하는거 맞냐고 아닌것 같은데...?(♧◔ᴗ◔ )(☆◔ᴗ◔ )
- 18:59
- 조회 75
- 잡담